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뮤지컬> 트레이스 유 후기(20230805 19:00공연)_장지후 변희상페어(쥬상페어)

by ª®♪♬ 2023. 8. 7.
반응형

<뮤지컬> 트레이스 유 후기 (20230805 19:00공연)_장지후 변희상페어(쥬상페어)


트유 자첫 때후 오랜만에 쥬상페어 트유를 보러갔습니다.
맨날 시간 날때 혼자갔는데 이번에는 실친이랑 봤는데
다른 지역에 살아서 공연장에서 만나기로했는데
차가 막혀서 저는 공연 시작 10분 전에 친구는 3분전에 도착했어요.
이날은 지연 입장이 불가하다고해서 불안불안해하면서 다행히도 볼 수 있었습니다.

장지후 배우님은 오랜만에 봬서 엄청 기대하고 반가웠어요.
지후밴만 하는 애드립이 너무 보고싶었거든요.
넘버부르면서 원래 가사따라 행동으로 표현하셨나?하면서 보다가 저번에 봤을때보다 어소이나 태눈멀 개인 넘버가 좋아서 집중하면서 들었어요.

변희상배우님은 다른페어로 자주 뵙지만 희상배우님은 어디로 뛸지 모르는 본하이기에 볼 때마다 다른 재미를 주셔서 자주 보고 싶은 매.력.둥.이. 배우님인신데 쥬상페어가 본 페어이기에 희상밴의 애드립에도 지후밴은 당황하지는 않지만 찐웃음은 보여주십니다. 본하의 연기는 현석본하가 더 취향이였고 넘버는 종석본하가 더 취향이였지만 더보고 싶은 본하는 희상본하 희상본하는 그냥 제 취향입니다. 그만큼 매력있어요.
트유로 처음 알게 된 배우님이지만 너무 좋아서 차기작인 사칠도 너무 기대돼요~





<스포주의>




쥬상베어는 저의 트유 최애 페어예요.
다른 페어들 보다 애드립이 난무하는데 그게 너무 재미있고 오늘은 어떻게 재미를 줄까? 기대되는 배우님들이예요.
지후밴은 오늘도 어디서오셨냐고했는데 드바이석에 하와이에 오신 분이 계셔서 증명할 수 있냐고했는데 비행기티켓을 보여주셨나봐요. 그런데 이거 어떻게 보는거예요? 하면서 보다가 찐이여서 내려와서 뒤졌다(본하한테 하는 말)라고 하면서 나와 나와하는데 본하 나와서 우울해 힘들다 핑계대면서 우빈이랑 눈 안마주치고 빙빙도는데 혼나기 싫은 강아지여서 너무 웃겼어요.
오늘은 나를 부셔봐 넘버때 끝에 물을 마시고 본하 밴이 우빈이한테 물병 던지고 그걸 우빈밴이 무대 밖으로 물병 찼는데 일렉 연결부분 깨먹어서 저는 !?!이게 무슨 상황이냐!!!하고 봤어요. 그러다가 좀이따 우빈이 물병 뺐어서 자연스럽게 자리 자리에 놓는것도 웃겼어요.
또 유명해져야한다는 부분은 지후밴이 갑자기 3년동안 산에 살아보라고 그럼 방송사에서 위성으로 찍어서 널 찾으러 갈꺼라고 말하면서 해봐하는데
본하가 자연인 컨셉으로 말하는데 산생활하려면 농사를 지낸다면서 자기는 양봉을 한다고 했는데 왠 양봉?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자연인이다. 벌잡는 아저씨 컨셉이였다. 희상밴의 큰그림.
찐 웃음보장페어
O열분이 커튼콜 선택하셨는데 변희상배우님 계단올라오셔서 마이크주셔서 가까이에서 희상밴 얼굴을 볼수있어서 우왕😍하면서 봤어요.이때는 태눈멀을 선택하셨고 본하 자기 안 불러도 된다고 신나게 내려가는 본하 귀여워!!!
두번째 커튼콜은 커튼콜 선택하고싶은 분 손들으라고해서 드니까 사람이 많아서 희상밴이랑 가위바위보했는데 마지막에 남은 관객이 없어서 내가 다이겼다고 좋아하면서 선택한 넘버는 나를 부셔봐였어요 원!투!원!투!쓰리!포! 짜짜짜짜짜 외치고 노는데 짜짜짜짜짜는 희상밴만 하는거여서 다른 본하들이랑 놀때는 좀 아쉬워요ㅠㅠ
그 후 들어가셨는데 관객들 앵콜외쳐서 배우님들 다시 나와서 지후밴이 선택한 매난기까지 불러주셨어요. 저의 최애 넘버 매난기까지 들어서 너무 재미있게 놀았어요
벅스홀이 에어컨이 빵빵한데도 커튼콜 끝나고 나올때는 땀을 흘리며 나왔어요.

이런거 못봤었는데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새로 만든 마니아카드와 인팤 티켓~인팤티켓은 글씨가 써있고 흰 배경이네요.
10분전에 도착해서 공연 후 마니아카드를 발급받았어요
지후밴이랑 희상밴 고민했는데 희상밴 글씨가 더 취향이면서(.이 하투모양이예요♡)
앵앵콜이 매난기여서 난 기다려써 있는 희상밴껄로 선택했어요
이번이 자여섯이였는데 일단 최신꺼부터 후기를 써봤어요
차차 다른 후기들도 올려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