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뮤지컬> 사칠(20230906 16:00공연후기)_변희상 이종석페어_커튼콜데이

by ª®♪♬ 2023. 9. 14.
반응형

<뮤지컬> 사칠(23230906 16:00 공연 후기)_변희상 이종석 페어



트레이스 유에 푹 빠지고 헤어 나오지 못한 채 일주일.
트유에 나오셨던 변희상배우님과 이종석배우님의 차기작을 보러 드림아트센터로 오게 되었어요.
두 본하가 좋았어서 차기작을 빨리 보고 싶었는데 트유끝나고 일주일 후 오셨지만, 프리뷰 때는 시간이 안 맞아서 볼 수 없었고 그다음 주에 보게 되었어요.
같은 작품 같은 역이었던 배우님들이 같은 작품 다른 역으로 하시는 게 기대가 되었습니다.

공연 기간
2023.08.29~2023.11.05
공연 장소
드림아트센터 2관
예매처
인터파크/티켓링크
러닝타임
100분
캐스팅
안정원역:진태화/변희상/김찬종
강이준역:이종석/박정혁/홍기범

저는 변희상/이종석 페어로 봤습니다.
사칠의 본 페어는 진태화/박정혁. 변희상/이종석. 김찬종/홍기범 페어입니다.
트유 때 본하들이 다 좋았어서 일단 변희상/이종석 페어로 보게 되었어요.
이때는 몰랐는데 캐스팅보드는 공연 전 사진이고 공연 후에는 제복 사진으로 캐스팅보드가 바뀝니다. 참고하세요. 전 모르고 있어서 이때는 공연 전 캐스팅보드만 있어요.



<후기>
자리:E열 왼쪽블록 중간이었어요. 저는 미리 예매를 하는 편이 아니어서 공연 일주일 전부터 예매처를 산책하다가 잡는 편인데 E열이면 괜찮지라고 생각했는데 시야가 가려집니다. 공연 전 D열 관객으로 인해 무대가 가려지는 걸 느꼈고, 그래도 얼굴은 잘 보이겠지 생각하면 공연이 시작되었는데 짧지만 엎드리는 장면은 아예 안 보이고 이준이가 자세가 낮아지는 부분도 얼굴이 아예 안보이더라고요. 중요한 장면이라고 생각하는데 안보였어요. 드아센 2관 E열 다신 안가!!!
배우:
변희상 배우님
의 정원이는 인간적이면서 귀여웠어요. 처음에는 모든 걸 해결해 줄 선배였는데  사실 겁도 많고 이준이한테 의지하는 정원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후반에 더 감정이입을 했던 것 같아요. 이종석배우님의 이준이는 어디선가 있을 법한 눈치 없는 후배. 이 시간 지나고 나면 넘버 때 관심병사라 고하는데 의방생활 때의 이준이는 많지는 않지만 은근히 있을 법한 관심병사였어요. 제가 군대는 안 갔지만, 뭔가 저 정도는 있을만해라고 느꼈습니다. 그러다가 이준이가 정원이에게 너 탓하는 대사를 하실 때 눈빛과 대사처리하실 때 진짜 소름 돋으면서 가슴이 쿵! 하고 내려앉은 느낌이었어요.
내용:
소방공무원들의 이야기. 겪는 사건과 트라우마대한 내용이에요. 46은 응답하라는 신호이고 47은 그에 대한 대답의 의미합니다.
사칠의 부재는 '돌아오지 않는 대답'인걸 보면 보기 전부터 어느 정도 예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총평:
사칠은 보기 전부터 회전문을 돌 생각을 하고 봤습니다. 의무소방부터 정식 소방관이 되어서 출동을 나가기도 하는데 보면서 뭐가 더 과거인지 헷갈렸지만, 이 극은 소방관의 이야기라는 소재 때문에 다들 보셨으면 좋겠어요. 끝나고도 장면생각이 많이 나고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극이었습니다.

사칠은 유료구매자에 한해 포토카드를 증정하고 있어요.
포토카드는 X(트위터) 사칠 계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티켓링크에서 예매를 하였고 티켓링크는 전용 봉투도 따로 있어요
티켓에 있는 이름은 주마다 바뀐다고 합니다.

변희상배우님(F)

커튼콜 영상도 두고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