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뮤지컬> 웨스턴스토리(2024.04.25 19:30공연)_정보/후기

by ª®♪♬ 2024. 5. 22.
반응형

요즘 쇼츠에 웨스턴 스토리가 많이 올라와서 궁금하던 중 오랜만에 깔깔극을 보고 싶어서 웨스턴스토리 보러 왔어요.

제목부터 기갈나는 코믹 서부극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이기에 배꼽 잡고 웨스턴 스토리를 보러 갔습니다.

이번에 갔을 때는 룰렛 데이였어요. 돌려 돌려 돌림판 해서 얻은 건!!!! 현장 할인권!

첫 관람이어서 마니아카드도 발급받았어요. 캐릭터 별로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옆에 있는 태보를 쓱 보고 빌리로 선택해서 찍었답니다.

 

공연기간: 2024.03.03~2024.06.09 

공연장소: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

러닝타임: 145분(인터미션 15분)

가격(정가)

R석:8만8천

S석:6만6천

A석:4만4천

시야제한석:7만7천

캐스팅

제인 존슨:주다온/전민지/조영화

빌리 후커: 박규원/김지철/정욱진

와이어트 어프: 김재범/정민/최호승

조세핀 마커스:이영미/한보라/최수진

조니 링고: 원종환/ 김대종/김승용

버드: 박세훈/정재헌

해리:신은호/김현기

재관람 혜택

4회 관람-40%,50% 할인권 각 1장

7회 관람-실황 ost

01234
해리버드송~

<후기>

아무 내용을 모르고 가서 내가 쇼츠로 본 캐릭터가 누군지도 모르고 가서 처음에는 배우들과 캐릭터들을 동기화시키는데 좀 걸렸어요. 그러다 쇼츠로 본 정민/호승배우님=와이어드=재범배우님, 욱진/규원배우님=빌리=지철배우님이 성립되어 한결 보기 편해졌습니다.

 

쇼츠를 보고 언제 그 장면일까 생각하면서 보게 되었고 그 장면이 나오니까 되게 반가우면서 이런 장면이었구나 앞뒤 이야기를 알게 되어서 재미있었어요. 근데 이게 재범배우님만의 애드리브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회차 캐스팅보드를 최소한 한 번 보고 가시는 건 좋을 것 같아요. 허리 돌리면서 여기에 자아가 있다면서 이름은 지철이라고 하시고 지철배우님도 나도 있다면서 재범이라고 하시는데 이름을 알고 가면 더 재미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지철/재범배우님은 아트를 하셔서 아트 관한 애드리브도 있었고 재범/수진배우님은 아가사를 같이하셔서 아가사 관한 애드립도 하셨는데 저는 다행이도 그 두 작품을 보고 배우들이 그 작품을 같이 했다는 것을 알아서 애드립 할 때 웃기고 재미있었는데 제가 그 극들을 안 봤더라면 '뭐지??? 다들 왜 웃는 거지' 생각하면서 소외감 들었을 것 같았어요. 

 

재미있게 봤지만 제가 본 회차는 깔깔극이라고 머글이 친구나 대극장러친구랑 갔으면 친구 눈치를 봤을 것 같은... 인터미션과 끝나고 왜 웃음포인트인지 막 설명을 하는 제 모습이 그려지더라고요. 그 부분만 재미있는 부분인 건 아니지만, 그래도 처음 본 사람이나 머글인 분들도 다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가는 게 저는 맞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복수를 하려는 빌리와 서부를 뜨려는 제인과 3명의 사칭범들의 내용인데 스토리 자체는 어려움이 없이 재미있게 봤습니다.

2층에서 왼블 복도석이었는데 음향도 시야도 괜찮았어요. 무대에서 벗어나 사이드로 가면 보이지 않았던 건 아쉬웠어요. 쇼츠로 호승배우님을 많이 봐서 호승배우님의 와이어트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커튼콜과 무대 사진은 금지되어있었지만, 커튼콜 후 해리버드송은 찍을 수 있어요. 극 중에서 자기소개하는 넘버들이 있는데 해리와 버드는 극이 끝난 후 불러주십니다. 근데 제가 볼 때는 재범배우님이 나오셔서 해리 와이어트, 버드 함께 마무리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