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뮤지컬> 낭만별곡(2024.05.05 18:00공연)_정보/후기

by ª®♪♬ 2024. 5. 24.
반응형

사극뮤지컬 좋아하시나요?

사극뮤지컬이 취향은 아니기에 자주는 보지 않는 편이에요.

하지만 좋아하는 배우가 작품을 한다면 제 취향이 아니어도 보는 편이기에 낭. 만. 별. 곡. 보러 왔습니다.

두현배우님이 나오시기도 하고 어린이날 할인을 하고 있어서 당일 예스 24 티켓을 통해 예매 후 보러 가게 되었습니다.

뮤지컬을 보러 갈 수 있고 그 날 좋아하는 배우 회차며, 할인을 한다? 이건 보러 가라는 겁니다. 

두현배우님만 보고 에매를 해서 티켓 받으면서 캐스팅보드를 한번 보고 지나쳤습니다.

아트원에서 예스 24 아트원으로 바뀌고 처음 오게 되었는데 인테리어를 확 해서 입구가 깔끔해졌어요.

낭만별곡은 예스24아트원 2관에서 하고 대기 공간, md부스, 캐스팅보드는 2층에 있고, 공연장은 3층에 있습니다.

공연장 층에는 대기할 수 있는 로비가 없고 바로 공연장 입구만 있습니다.

러이

 

공연기간:2024.03.19~2024.06.09

공연장소:예스24아트원 2관

러닝타임:100분(인터미션 없음)

가격(정가)

R석-6만6천원

S석-5만5천원

A석-4만4천원

 

캐스팅

이도:이종석/반정모/김우성

박연:박유덕/ 장민수

예성:전하영/박주은

동래:황두현/정지우

무용:유다혜/배상경

 

재관람 혜택

2회 관람-40%할인권

3회 관람-50% 할인권

5회 관람-50% 할인권+이원뱃지 또는 가사집 택 

재관람 카드는 유료회차 1회 차부터 발급가능합니다.

 

012

 

<후기>

공휴일에 할인을 하는데도 자리가 많이 남아있어서 당일 예매를 했는데도 3열 중간에 앉을 수 있어요.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일단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극뮤지컬은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재미있게 봤어요. 제가 본 사극뮤지컬은 범옹과 칠칠인데 그 뮤지컬들에 비해 가볍고 재미있어요. 엄청 슬픈 부분도 없고 각자의 사연 있지만, 같이 성장하는 밝은 뮤지컬이라고 생각이었어요. 뻔한 스토리인데 넘버가 좋아서 그런 걸까요? 지루하지 않게 봤어요.

 

여기에 무용가 따로 있었는데 이 부분도 되게 좋았어요. 처음에는 우아하게 등장해서 시선을 빼앗았고, 중후반에는 왕의 역할도 하는데 그때의 표정이 그 상황과 잘 맞아서 극에 몰입하며 봤어요. 등장할 때는 부드러워 보였던 인상에서 왕을 표현할 때는 한껏 날카로워서 뮤지컬에 나오는 무용가는 표정연기도 잘해야 하는구나 생각했어요.  

분홍분홍한 티켓과 재관람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