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뮤지컬> 프리다 (20230914 19:30분 공연 후기)_김소향/스테파니/이아름솔/최서연

by ª®♪♬ 2023. 9. 26.
반응형

<뮤지컬> 프리다(20230914 19:30분 공연 후기)_김소향/스테파니/이아름솔/최서연


프라다도 인생작이라는 사람들이 많아서 보고 싶은 작품이었어요.
한 번쯤은 보겠지 하고 계속 미루고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그냥 인터파크를 구경하고 있었습니다.(심심하면 무슨 새로운 작품 있나? 오늘은 무슨 배우님이 일하고 있나? 구경하는 편)
근데 쉬는 날! 김소향 배우님 회차! 1열에 자리가 있다면 그것은 운명!?!
하고 공연 이틀 전 예매를 하고 가게 되었습니다.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 처음이었어요.
일찍 가서 근처에 밥을 먹고 카카오 맵 켜고 갔는데 입구를 못 찾았다는... 어찌어찌 들어갔는데 아직도 여기가 정문인지는 모르겠어요.
에스컬레이터가 있었는데 움직이지 않아서 걸어 올라갔거든요.
공연장은 5층에 있습니다!
엘레베이터도 있었는데 기다리기가 싫어서 그냥 올라갔어요.

공연장소: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
공연기간:
2023/08/01~2023/10/15
예매처:
인터파크/멜론티켓
러닝타임:
115분(인터미션 X)
캐스팅
프리다 역:김소향/알리/김히어라
레플레하 역:전수미/리사/스테파니
데스티노 역:임정희/정영아/이아름솔
메모리아 역:최서연/허해진/박시인/황우림

캐스팅 보드 뒤/MD샵 옆에 있는 포토존이에요

캐스팅보드를 바라보는 방향에서 오른쪽에는 프라다 칼로 그림들이 있습니다.
설명과 함께 있으니 좀 일찍 도착하셔서 구경해도 좋을 것 같아요.



<후기>
자리: 중블 1열에서 앉았는데 가까워서 좋았으나 op석과 단차가 없어서 은근히 가리더라고요. 초반에는 이 정도면 괜찮네 했다가 후반에는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져서 좀 아쉽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가까운 거리와 저는 서울행 할인을 받았기에 괜찮은 가격으로 관람했다고 생각합니다.(op석은 서울행 할인이 안됩니다.)
배우
김소향배우님: 워낙 유명하셔서 보고 싶었는데 프리다로 뵙게 되었습니다. 소향배우님의 프리다는 모든 걸 이겨낼 수 있게 밝고 힘이 있었다가 비 스트롱과 디에고 넘버처럼 감정선이 미쳤어요. 밝고 빵빵 터지는 넘버를 좋아했던 저에게 슬픈 넘버가 이렇게 좋을 수 있구나 처음 느낀 것 같아요.
스테파니배우님:
토크쇼의 진행자이며 프리다의 남편 디에고 역을 맡으셨어요. 프리다가 나이차이도 많이 나는데 왜 그리 디에고를 사랑했을까? 생각하다가 스테파니 배우님 디에고를 보고 '어... 디에고 왜 매력 있냐 빠져든다'이런 생각을 했어요. 능글맞아서 재미있었어요. 몸도 되게 잘 쓰셔서 허밍버드넘버 때 너무 멋있었어요.
이아름솔배우님:
죽음을 맞으셨는데 첫 넘버 때는 죽음이 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무서워 보였는데 프리다의 첫사랑 알렉스 때는 아이들의 순수한 사랑을 표현하고 버스 사고 후 죽음은 가볍고 말 많은 저승사자 프리다가 아이를 잃었을 때는 차가운 연기가 데스티노 역을 맡으셔서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주십니다.
최서연배우님:
보기 전 서연배우님이랑 메모리아랑은 잘 어울리겠다. 이 생각을 먼저 했던 것 같아요. 호프 때 어린 호프역을 하신 걸 봤기에 메모리아 역도 잘 맞을 것 같았어요. 아이 같은 맑고 순수하고 장난스러운 모습을 잘 표현해 주세요. 그래서 이런 역이 잘 어울리시더라고요. 내년에 드라큘라 루시역으로 오시던데 제가 알던 이미지랑 다른 역이어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
내용: 프리다의 일대기를 토크쇼를 진행하듯이 재연하면서 풀어내는 내용이에요.
총평:
프리다에 관하여 더 알고 싶은 극이었고 다시 봐도 좋을 것 같은 극이었어요. 그리고 프리다에 관해 검색했을 때는 예상하지 못한 이야기가 있어 놀라기도 했습니다. 앙상블 없이 딱 4명의 배우님들이 나오는데 무대가 꽉 찬 느낌을 줍니다.

프리다 md는 프로그램북/대본집/배지를 구매했어요.
프로그램북은 모든 플북에 있는 내용과 프리다의 그림 설명과 배우님들 인터뷰가 좀 있습니다.

댓글